전시 및 공연
중국문화체험
방과후 및 자유학기제
프로그램
기타공익사업
중국영화 및 영상물대여
체험사진 및 동영상
 
 
HOME > 문화사업 > 중국문화체험
 
대구 중국문화원에서는 유치원생은 물론 일반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중국의 문화을 체험할 수 있는 중국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찾아가는 중국문화체험"을 비롯해 각 단위 정부기관을 비롯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실시하는 행사에 중국문화원 부스를 운영 중국의 문화를 지역민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험 활동
유치원생은 물론 일반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중국의 문화을 체험할 수 있는 중국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운영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중국문화체험'을 비롯 각 단위 정부기관을 비롯 다양한 기관단체에서 실시하는 행사에 중국문화원 부스를 운영 중국의 문화를 지역민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중국문화 체험

중국다문화가정 및 중국유학생 김장체험

전국평생교육축제에 중국문화원 부스 운영

 
21C중국문화아카데미 및 각종 교양강좌
중국문화원은 중국 산동대학과 손을 잡고 중국의 경제.문화.사회 등 다방면의 기초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하여 21C중국문화아카데미를 비롯 얼후강좌, 명리학강좌, 태극권강좌 등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중국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와 국내인사들과의 실질적인 교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급변하는 현대사회의 실수요에 부흥하는 다방면의 교양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얼후강좌

21C 중국문화아카데미
 
영화상영 및 중국문화 영상물 상영
중국정부에서 선정한 중국의 각 시대를 반영한 다양한 소재의 중국영화를 비롯 중국 정부에서 추천한 중국의 문화, 경제, 사회, 교육 등 다양한 영상물들을 학생들은 물론 일반 대구시민들에게 무료로 상영합니다.
 
 
중국관련 도서, 영상물, 전통의복 등 각종 자료 비치 및 대여
중국문화원에서 소장하고 있는 문화. 경제, 교육, 종교 등 각종 서적과 간행물들을 비롯하여 영상물들을 비치 일반 학생과 시민들이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공익적인 용도로 대여할 수도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중국문화체험 신청

1, 학교,단체는 물론 개인도 중국문화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신청하기 전에 먼저 전화로 문의하세요
3, 아래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의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팩스(053-625-9221)로 보내주세요.